피부 속 물길을 연다 '다나한 본연수'
피부 속 물길을 연다 '다나한 본연수'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1.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수분감 넘치는 '물찬 피부로 케어'

 
다나한은 피부 속 막혀있는 수맥을 열어 안색을 밝혀주는 한방 수분 안색 케어 라인 ‘다나한 본연수’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부 수맥'이란 피부 속 수분이 지나가는 물길을 뜻하는 신조어.

'다나한 본연수' 에 함유된 ‘해송추출수(水)’와 ‘황금추출물’ 은 피부의 열을 잠재워 울긋불긋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정체된 수분의 흐름을 촉진해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전달한다. 또한 피부의 수분 통로를 열어 수분이 원활하게 순환할 수 있도록 도와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바탕을 만든다.

‘영목출감탕’은 전달된 피부 수분이 더욱 오래 머물고 풍부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영목출감탕’은 호흡이 짧고 거칠 때 원활한 호흡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다.

‘다나한 본연수 크림’(50ml / 45,000원선)’은 피부 속 물길을 열어주는 본연수 처방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정체된 수분의 흐름을 촉진해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하는 미백 기능성 한방 수분 크림이다. 기초 손질 맨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면 피부에 충만해진 수분이 맑고 풍부해지도록 해 안에서부터 투명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혈색 있는 피부 톤으로 가꾸어준다.

‘다나한 본연수 에센스’(50ml / 48,000원선)는 바르는 동시에 피부 수분을 촘촘히 채워 촉촉하고 맑은 안색으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한방 수분 에센스다. 수액 사용 후 바르면 되며, 손끝에서 수분입자가 터지듯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린다.

‘다나한 본연수’ 라인은 수분미백관리에 효과적인 제품군만을 선별하여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에센스, 크림, 안색크림, 썬크림, 미스트수액, 시트마스크 총 6종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현재까지 에센스와 크림이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450여개 뷰티크레딧, 다나한 매장과 마트, 화장품 전문점, 온라인숍에서 2월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www.danaha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