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소녀피부’ 스킨케어 라인
에뛰드하우스, ‘소녀피부’ 스킨케어 라인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3.04.1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피부 위한 저자극성 7無 처방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가 여린 피부를 가진 소녀는 물론 소녀처럼 싱그럽게 피어나는 피부를 원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저자극성 ‘소녀피부’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생기 있게 피어나라는 의미의 ‘아임 블루밍(I’m Blooming)’이라는 콘셉트의 소녀피부 스킨케어 라인으로 미스트, 클렌징 워터, 마일드 필링 젤, 클렌징 폼 등을 선보인다. 소녀피부 라인은 유기농 식물 수액과 자연 꽃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에도 언제나 싱그러운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소녀피부 전 제품 모두 하이퍼 알러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파라벤, 인공색소, 벤조페논 등 유해성분 7-프리(Free)로 안전성을 더했다.

이번에 출시된 소녀피부 라인의 주력 제품은 수분, 안색, 피지 등 피부 고민 3가지 요소를 해결할 수 있는 '소녀피부 촉촉 수', '소녀피부 뽀얀 수', '소녀피부 보송 수' 등 미스트 3종이다. 소녀피부 미스트 3종은 각각 정제수 대신 유채꽃 허니워터, 플라워 수액, 녹차 성분을 다량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브라이트닝과 피지 조절을 돕는다.
 
함께 출시된 '소녀피부 깔끔 클렌징 워터'는 자연 유래 성분을 89% 이상 함유, 트러블 걱정 없이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고 별도의 물 세안 없이도 깔끔하고 개운한 노-워시 타입 제품이다.  ‘소녀피부 뽀얀 젤’은 인공 필링 성분 대신 꽃과 식물성 파우더를 함유해 자극 없이 각질을 관리해주는 마일드 필링 젤이다. ‘소녀피부 촉촉 세안 폼’은 유기농 식물 수액 등 자연 보습 성분을 다량 함유해 세안 직후에도 건조함이나 당김이 없다. 

한편, 한 장 한 장 떼어지는 5겹의 코튼으로 구성되어 용도에 따라 원하는 만큼 나눠 쓸 수 있는 ‘소녀피부 멀티 5겹 코튼’, 거품망과 극세사 패드가 양면으로 구성돼 클렌징 폼과 같이 사용하면 풍성한 거품세안과 각질 케어를 돕는 ‘소녀피부 버블필링 듀얼 패드’도 함께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 “이번 소녀피부 스킨케어 라인은 여린 피부를 가진 10대 소녀들은 물론, 건강하고 싱그러운 소녀 피부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든 연령의 고객을 위한 저자극성 제품이다”며 “봄 철 황사나 미세 먼지, 큰 일교차 등으로 더욱 민감해진 피부를 소녀피부 제품으로 자극 없이 가꿀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