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2014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아미코스메틱, 2014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4.04.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제품력 해외 바이어 호응 얻어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은 4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이태리 볼로냐에서 열린 ‘2014 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영국 부츠 업체를 포함한 유럽 30개국 이상의 바이어가 방문했다.

2014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올해로 47회째를 맞이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화장품, 쥬얼리 전문, 미용 제품 등 전세계 70개국 약 2300여개의 최고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세계적인 전시회다.

이번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한 BRTC, CL4, 퓨어힐스, 에센허브 브랜드 모두 박람회 내내 해외바이어 및 관광객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4년에 한 번 열리는 풍부한 영양의 귀한 열매 진생베리 성분이 함유된 CL4(씨엘포)의 진생베리 라인은 K-뷰티에 힘입어 한방화장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BRTC(비알티씨) ‘커버쿠션 4종’은 쟈스민워터, 골드캐비어, 화이트닝&리페어링, 아쿠아러쉬 라인의 모찌쿠션 제품으로 가벼운 사용감과 동시에 피부의 광채를 부여해줘 오랜 시간 번들거림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국제 바이어들로부터 관심을 끌었다.

또한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퓨어힐스 용암송이 라인은 제주 청정 원료 세가지 용암송이, 제주 해수, 제주 하수오가 함유되어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꿀벌이 주는 자연의 선물로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프로폴리스 라인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센허브의 위치하젤 토너 3종은 위치하젤잎 수가 92.15%가 함유돼 세안 후 위치하젤잎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토너로 이 또한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2007년 이래로 8년 째 볼로냐 국제 미용 화장품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080-332-3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