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DA, 알롱제실용전문학교 MOU
IEDA, 알롱제실용전문학교 MOU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01.0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 취득ㆍ국내외 취업 협력

 
국제속눈썹전문가협회(회장 쟈니 리)는 구랍 23일 서울 강남 알롱제실용전문학교(학장 김샤샤)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미용분야는 실무능력과 경험이 가장 중요하게 손꼽히는데, 알롱제실용전문학교 메이크업과는 실무능력을 높이기 위해 뷰티전공을 세분화해 실무중심의 실습수업으로 진행해 소수정예를 선발해 체계적으로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컬러 중심의 교육을 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1학년부터 목표 취업처에 맞춰 현장실습에 참여해 현장 감각을 익히는 등 다양한 실무교육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해외에서 한국의 뷰티전문가들을 최고로 평가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커리큘럼과 취업처를 마련하여 학생들이 실전연습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IEDA는 알롱제와 산학협력을 통해 래쉬코디네이터(속눈썹과정) 표준 커리큘럼으로 이론과 실습을 체계적으로 교육해 자격증 취득은 물론 전세계 100여개의 IEDA 인증기관과 협조하여 국내 및 해외 취업까지 함께 진행하게 된다.

알롱제관계자는 "투어에이젼시를 통하여 해외에서 많은 학생들이 견학 및 실습을 다녀가고 있으며, 특히 속눈썹연장술을 배우고 해외로 나가고 싶어하는 학생들이 많았는데 이번 IEDA와 산학협력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해외진출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는 뜻을 밝히고 향후 계획과 비젼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