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 ‘박해미’와 전속모델 계약
쥬리아, ‘박해미’와 전속모델 계약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4.04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력·신뢰있는 브랜드 이미지 홍보 주력
 

쥬리아화장품(대표이사 이종윤, 이재호)이 건강한 여성미와 열정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해미씨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쥬리아는 박해미씨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와 매력적인 여성미를 통해 안티에이징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하고, 중년의 고혹적인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박해미씨는 쥬리아를 대표하는 여성 모델로 활동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제품력과 신뢰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데 힘쓸 계획이다.

박해미씨와의 모델 계약 체결에 앞서 쥬리아는 최근 박해미씨가 연출과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작품 뮤지컬 ‘넨센스2’의 협찬사로 나서는 등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 쥬리아는 앞으로도 영화나 뮤지컬, 콘서트와 같은 문화행사에 적극적인 협찬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 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박해미는 1984년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로 뮤지컬 배우 첫 데뷔 이후 뮤지컬 맘마미아를 포함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했으며, TV 드라마 ‘하늘이시여’, ‘거침없이 하이킥’ 등을 통해 TV 브라운관을 물론 영화 부문에도 도전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TV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 ‘오로라 공주’, ‘학교 2013’ 등이 있고 여러 방송 광고에도 출연하였으며, 2007년에는 케이블 텔레비전 방송국 올리브 네트워크 ‘판도라의 상자’를 진행하는 등 여성 인권 신장에도 관심이 많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