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말레, 봄철 피부 케어 신제품
시몬말레, 봄철 피부 케어 신제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3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 충전 통해 맑고 촉촉한 피부 완성

 

청호나이스뷰티의 70년 전통 프랑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인 시몬말레에서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수분 충전을 통해 맑고 촉촉한 피부상태로 가꾸어 주는 시몬말레의 봄철 피부 케어 제품을 출시한다.

꽁썽트레 에끌라 타슈는 환한 피부를 표현해 주는 비타민C 유도체 성분과 비타민B3가 함유되어있고, 뽕나무, 오이, 히비스커스꽃의 세가지 식물로부터 추출된 식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 표면만 밝히는 것이 아닌, 피부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마스크100%’는 씻어낼 필요가 없는 필오프 타입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스위트 아몬드 폴리페놀과 셰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상처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홍차잎 추출물이 맑고 투명한 피부표현을 도와준다.

시몬말레 즐레사땅은 계면활성제가 포함되어있지 않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가 사용하면 좋은 클렌징이다. 세안 후에도 피부에 수분막이 남아있어 유수분의 밸런스가 맞춰지고,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자극없이 순한 사용감의 시몬말레 즐레사땅으로 세안한 후 꽁썽트레 에끌라 타슈세럼과 마스크100%’로 꾸준히 관리한다면 피부에 촉촉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해결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