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테라피, 홈케어족 위한 ‘속살스핀’, ‘속살부스터’
메디테라피, 홈케어족 위한 ‘속살스핀’, ‘속살부스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3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붓기 감소부터 피부 속 탄력 증진

미디어커머스 뮈젤(Musel, 대표 이승진, 이한승)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홈케어(Home Care)족’을 위한 신제품 ‘속살스핀’, ‘속살부스터’ 2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속살스핀’과 ‘속살부스터’는 메디테라피의 인기 제품 라인업인 ‘속살’ 라인의 후속 제품이다. 속살스핀은 셀룰라이트와 군살, 붓기 감소에 도움을 주는 휴대용 마사지기이며, 속살부스터는 탄산 버블을 활용한 스프레이형 효과 보조제이다.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각질 보습 제거제 ‘속살패드’와 함께 속살 시리즈가 확대되어 총 3종이 판매될 예정이다. 

속살스핀은 원활한 혈액순환을 위해 1분에 395회 회전해 피부에 강한 진동을 주는 것이 특징. 헤드 부분에 360도 회전이 가능한 4중 스핀을 적용해 바디라인을 균일하게 정리해주며, 3mm 간격의 총 104개의 이중 돌기로 설계돼 있어 미세 부위까지 정교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피로한 부위를 가볍게 자극하는 로우(Low) 모드와 굴곡진 근육 안까지 집중 관리하는 하이(High) 모드로 구성돼, 원하는 강도와 속도에 따라 맞춤형 바디 관리가 가능하다. 휴대가 용이한 318g의 초경량에 생활 방수와 무선 기능을 더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속살부스터는 원하는 부위에 뿌린 후 속살스핀과 함께 사용하면 된다. 미세하고 조밀한 입자의 탄산 버블이 피부에 가벼운 자극을 전하면서 산소를 발생시켜 피부 속 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야니아루벤스 추출물, 아데노신 등 보습과 피부 탄력 복원을 돕는 성분들이 함유돼 있어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뮈젤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자기 관리를 즐기는 홈케어족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편의성과 실용성을 갖춘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 가치와 만족도를 기반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건강하고 다채로운 ‘미’를 추구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