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 보습 위한 앰플 화장품 각광
겨울철 피부 보습 위한 앰플 화장품 각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고민 깊어지는 겨울엔 '앰플' 하세요!

겨울철 찬바람은 피부를 순식간에 건조하게 만든다. 여기에 요즘같이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는 것은 피부 건조를 더욱 심화시킨다. 실제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발표한 ‘마스크 착용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밀폐된 마스크 내부에서 입김의 영향을 직접 받는 입 주변의 경우 피부가 오히려 건조해졌다.

건조한 피부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발생시키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세심한 보습 관리가 중요하다.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 앰플’은 ‘익스트림 크림’ 속 피부장벽 강화 성분과 영양을 담은 고농축 장벽 보습 앰플이다. 보습에 탁월한 판테놀을 10,000ppm 함유해 피부에 습윤막을 형성하고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또한 특허 오메가 세라마이드를 포함한 3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 고농축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고,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꾸어 준다.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고순도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고농축 영양 앰플이다. 끈적이지 않고 바르면 바로 흡수돼 산뜻한 느낌이 들며 히알루론산 등 피부 보습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외부 자극이 많아지는 겨울에는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고, 없던 트러블도 하나 둘 생기기 시작한다. 그렇다고 과도하게 많은 화장품을 바르는 것은 트러블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소량으로도 즉각적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앰플’이 효과적이다.

시카고의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은 천연유래 보습성분 베이스의 복원층과 오일베이스의 장벽층으로 나뉜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플이다. 사상자, 세리신, 겨우살이가 함유된 시카고만의 민감케어 특허성분 ‘CICA-GO Complex’를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은 물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디힐 '티트리 바이옴 블래미쉬 시카 앰플'은 87% 국내산 티트리잎수를 담은 가볍고 산뜻한 진정 앰플이다. 티트리 오일의 유효 성분만을 추출한 4-터피네올 성분이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를 보호하며, 병풀의 유효 성분을 추출한 고농축 진정 성분이 피부 친화적인 리포솜 캡슐에 담겨 신경 쓰이는 고민 부위까지 도달해 빠른 진정을 돕는다.

춥고 건조해 피부 속 수분 함량이 급속도로 떨어지는 요즘 같은 때에는 늘어나는 주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진다. 잠들기 전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앰플’을 고민 부위에 바르고 간단한 마사지를 해주면 흡수율을 높이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피부 노화 예방에 도움이 된다.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강력한 효능 성분 ‘Reset Concentrate™’의 피부 항산화, 항노화 효과로 생활 속 피부 스트레스가 피부 노화로 이어지지 않게 도와주는 고기능성 항산화 앰플이다. 잠들기 전 사용하면 하루 동안 피부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케어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으로 끌어올려 준다.

메이크프렘 ‘이데베논 리프팅 앰플’은 강력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이데베논’을 1,000ppm 함유해 늘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탄력 앰플이다. 정제수 대신 비타민 C를 가장 많이 함유한 식물로 알려진 카카두플럼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