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여자)아이들 민니 발탁
메디힐,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여자)아이들 민니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6.1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마케팅 전개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MINNIE)를 새로운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메디힐은 민니와 함께 선보일 더욱 매력도 높은 콘텐츠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민니가 속한 (여자)아이들은 2024년 월드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글로벌 대세 스타임을 입증하고 있는 바, 메디힐과 민니가 만나 해외 시장에서 선보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민니는 태국 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인기 K-POP 아티스트로서 민니와 함께하는 메디힐에도 남다른 관심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힐은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글로벌 모델 민니와 함께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민니는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가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특히 차분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 무대 위 파워풀한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첫 화보컷 공개를 시작으로, 민니는 글로벌 모델로서 태국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 메디힐의 얼굴을 대표하게 된다. 메디힐은 민니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으로 밝혀, 해외 팬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메디힐 관계자는 “민니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특유의 대담함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K-POP 아이돌로서의 활동은 물론 작사, 작곡,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드러내며 해외 무대에서 맹활약 중이다”라며, “뛰어난 스타성은 물론 세계적인 영향력을 자랑하는 민니와, 탁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상품 카테고리를 폭넓게 확장하며 빠르게 성장해 나가는 메디힐이 갖는 공통점에 주목해 민니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앞서 메디힐은 마스크팩 및 패드 카테고리에 'PLAVE(플레이브)', 스킨케어 카테고리에 'TWS(투어스)'를 모델로 공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여기에 대세 ‘민니’까지 글로벌 모델로 합세하며 보다 입체적인 모델 마케팅을 더해가게 됐다. 메디힐은 다양한 제품 특성은 물론, MZ세대부터 기성세대에 이르는 폭넓은 소비자층을 아우를 수 있는 멀티 모델 전략으로 국내외로 폭발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 브랜드 스토리를 전개해 나가게 돼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 메디힐과 민니가 함께 선보일 다채로운 활동들에 더욱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