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 ‘A STATION 전주점’ 오픈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 ‘A STATION 전주점’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7.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암웨이, “전국으로 순차 확대할 것”

한국암웨이는 전북 전주시 에코시티에 위치한 ‘A STATION(에이스테이션) 전주점’을 정식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에이스테이션’은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을 지향하며 암웨이가 지난 2022년 서울 건대입구에 첫 선을 보였다. 사업자를 비롯해 일반 소비자도 참여할 수 있는 스킨·두피·모발 분석, 체성분 및 체형 진단 등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이스테이션 전주점’ 또한 이 같은 기존 강점을 적극 내세운다. 총 2개 층을 사용한다는 점을 활용, 고객 체험이 중점적으로 이루어지는 ‘웰니스 랩’을 매장과 분리 배치하며 쾌적함을 더했다. 해당 면적 또한 건대입구점에 비해 35%가량 확대됐다.  

사업자들을 배려한 비즈니스 목적의 공간도 넓혔다. ‘에이스테이션 전주점’은 150명이 수용 가능한 대규모 교육장과 더불어 소규모 회의실을 함께 갖췄으며, 요리 강습 및 각종 미팅이 가능한 ‘암웨이퀸Ti 쿠킹 스튜디오’ 또한 상시 운영한다.

이와 더불어, 전주 대표 신도시에 위치했다는 접근성에 더해 주차 시설 또한 완비하는 등 고객 편의를 두루 갖췄다. 

한국암웨이 배수정 대표이사는 “암웨이는 ‘사람들의 더 나은 삶, 더 건강한 삶을 돕는다’는 비전 및 웰니스 분야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건강 수명’과 같은 아젠다를 우리 사회에 지속적으로 전달해 왔다.”며, “이번 ‘에이스테이션 전주점’을 통해 지역 내 많은 고객과 소비자 분들께서 암웨이가 추구하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암웨이는 에이스테이션 외 전국 12개(분당, 강서, 인천, 대전, 청주, 부산, 대구, 창원, 울산, 광주, 강릉, 제주)의 ‘암웨이 브랜드·비즈니스센터(ABC, Amway Brand & Business Center)’를 운영 중이며, 건대입구점, 전주점 오픈을 기반으로 향후 순차적으로 기존 ABC를 에이스테이션으로 재편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