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스떼 '고아라 팬사인회' 후원
메리스떼 '고아라 팬사인회' 후원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12.28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혈병 어린이돕기 모금 자선공연도
㈜메리스떼(대표 박경환)는 지난 12월 19일 동대문 두타 광장에서 여드름 전문 브랜드 스페셜티 홍보를 위한 고아라 팬사인회 이벤트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이벤트 준비 중 알게 된 급성 백혈병 어린이(김효진양, 8세)의 병원비 모금을 위한 언더 그라운드 가수들의 모임인 ‘우리사랑 모아서’의 자선 공연과 함께 진행돼 브랜드 홍보효과 이상의 매우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그룹 ‘아낌 없이 주는 나무’의 리드 싱어 김원규를 비롯해 신세대 랩퍼 그룹 ‘RPM’ 등이 출연해 많은 관중들의 뜨거운 갈채와 격려를 받았으며 스페셜티 전속 모델인 고아라양의 팬사인회에는 고아라양의 팬클럽 회원 수백명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메리스떼의 공식 후원으로 진행된 자선 공연 행사는 급성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김효진 어린이를 위해 병원비 모금에 참여한 공연 관람자 전원에게 모금액에 상관없이 스페셜티 에센스와 모이스처 몸클렌징 정품을 감사의 마음으로 증정했다.



고아라양의 사인이 담긴 엽서와 포스터의 증정과 함께 모금된 모금액 전액은 행사가 끝난 후 금일봉으로 김효진양의 부모님께 전달됐다. 김효진양의 어머니는 행사 도중 무대위로 올라와 ㈜메리스떼의 자선 공연 후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끝없는 눈물을 보여 많은 관람객의 눈시울을 뜨겁게 했다는 후문.



연말 연시 여러 어려운 여건에서도 불우한 이웃을 돕는 자선 공연과 함께 진행된 스페셜티 브랜드의 홍보 이벤트는 기업의 사회 복지 참여라는 측면에서 매우 높이 평가받았다.



www.meristhe.com



▲(주)메리스떼는 여드름 전문 화장품 스페셜티 홍보를 위한 전속모델 고아라 팬사인를 개최하고 이와함께 백혈병 투병어린이 병원비 모금도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