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덤, 2010년 트러블 전용 제품으로 변신!
오리덤, 2010년 트러블 전용 제품으로 변신!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1.2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의사가 만든 2세대 한방ㆍ트러블 전용 제품으로 콘셉트 전환

   
 
지난해 스타 한의사인 동원미즈 한의원 장재식 원장이 직접 개발, 출시한 제품으로 화제가 되었던 퓨전 한방화장품 ‘오리덤 토탈 스킨케어 프로그램’이 미백, 주름개선 화장품 콘셉트를 트러블 전용으로 전환하고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들어갔다.
 

오리덤은 화장품 회사가 만든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달리 한의사가 직접 만든 2세대 한방화장품이란 점을 강조하고 기능성화장품 보다 디톡스(해독)에 초점을 맞추어 제품 포지셔닝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장재식 원장이 피부의 독소를 해독하기 위해 피부 해독 비법으로 쓰여 온 몸의 바깥을 해독해주는 ‘자운고’와 몸의 안쪽을 해독해주는 ‘황련해독탕’의 처방을 더해 개발한 新(신) 한방 비법인 ‘자운해독단(紫雲解毒丹)’ 처방을 적용한 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이는 기능성화장품 콘셉트가 이미 일반화되고 소비자들이 최근 피부 트러블 전용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한 결과다. 
 

유통도 다각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그동안 온라인 홈페이지와 한의원에서 판매되던 방식을 벗어나 화장품 전문몰에 입점을 추진 중이며 오프라인 매장 진출도 검토 중이다.
 

오리덤 측은 “이미 오리덤 제품은 개발 단계부터 한방과 현대 의학의 결합이라는 측면에서 2세대 한방을 지향해 왔으며 장재식 원장의 신 처방으로 피부 해독이란 측면을 강화한 제품”이라면서 “유통 환경과 소비자들의 인지도를 감안해 기능성 인증을 받았지만 진정으로 오리덤이 지향하는 효과는 여드름, 아토피 등의 개선에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리덤 토탈 스킨케어 프로그램은 스킨로션 올인원 제품인 ‘리후레시 비타민 컴플렉스’와 피부 트러블 개선 제품인 ‘듀얼엑티브 플라센타 에센스’, 멀티 크림인 ‘듀얼엑티브 플라센타 크림’ 등 단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 제품은 잠재적인 유해성분인 파라벤 계열의 인공합성방부제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보존성분만으로 제품을 안정화시킨 무방부제 제품으로 자운해독단의 귀한 21가지 천연한방성분이 특허 받은 플라센타(태반)추출물(특허번호 제2008-0103892, 제2008-0103893, 제2009-0122348)과 더해져 피부 트러블과 노화징후를 완화시키고 개선해 준다. 
 

www.orider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