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브랜드 첫 더마 스킨케어 라인인 ‘센시티브 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
클라뷰 센시티브 케어 라인은 클라뷰가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마 기초라인으로, 주 성분인 씨실트 추출물과 시카(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주는 민감성 피부 솔루션 라인이다.
클라뷰 센시티브 케어 라인은 씨실트 리페어 토너, 에센스, 앰플, 크림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등급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와 유사한 pH 농도의 약산성 화장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센시티브 케어 라인의 주 성분인 ‘씨실트 추출물’은 고된 전쟁을 치르던 고대 로마 병사들이 ‘목욕만으로 피부가 회복됐다’며 즐겨 사용했다고 전해지는 성분으로, 씨실트에 함유된 천연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교질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줘 피부 회복을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피부 진정을 돕고 시카(마데카소사이드)와 판테놀 성분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또한 해양 추출물과 해양심층수는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함을 더해준다.
센시티브 케어 씨실트 리페어 토너는 피부에 닿는 순간 속까지 빠르게 수분을 채워주는 토너로, 화장솜에 적셔 피부결에 따라 닦아내면 피부결 정돈과 동시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씨실트 리페어 에센스는 수분과 영양이 농축된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영양감과 수분감을 채워주고 빠른 흡수를 돕는 리포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흡수력이 우수하다. 씨실트 리페어 앰플은 고농축 진정 수분 앰플로 얇고 강한 수분 베일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보호해준다. 씨실트 리페어 크림은 사람의 피부 구성 성분인 인지질,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을 캡슐화해 하이드라 젤 포뮬라에 담아내 흡수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가벼운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이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대로 된 스킨케어를 목적으로 오랜 개발 기간을 거쳐 출시한 첫 더마 기초라인”이라며,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씨실트 성분과 같은 저자극성, 진정 성분에 포커스를 맞춘 라인인 만큼 외부 유해환경에 노출돼 피부가 민감해진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