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리뉴얼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리뉴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6.1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 패키지·새로운 6가지 컬러 쉐이드로 리뉴얼

지방시(GIVENCHY)가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새로운 쉐이드로 재탄생한 ‘프리즘 리브르’를 출시한다.

지방시 뷰티의 아이코닉 아이템 ‘프리즘 리브르’는 부드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멀티 코렉팅 파우더 제품이다. 2006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지방시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즘 리브르’는 지방시 창립자 ‘위베르 드 지방시(Hubert De Givenchy)’의 오뜨 꾸뛰르 감성을 담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와 결점 없는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새로운 6가지 컬러 쉐이드로 리뉴얼 되었다. 

‘프리즘 리브르’는 피부 톤을 균일하게 보정하는 2가지 쉐이드, 벨벳한 마무리감과 은은한 광채를 더하는 2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총 4가지 루스 파우더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밝은 피부 톤부터 어두운 피부 톤까지 모든 피부 톤을 위해 만들어진 ’프리즘 리브르’의 6가지 각각의 쉐이드는 잡티, 붉은기, 다크서클과 같은 피부 결점을 커버하거나 입체감을 살려주는 쉐딩이나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또한, ‘프리즘 리브르’는 미세하고 가벼운 입자의 텍스처가 피부에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함께 출시된 ‘루스 파우더 브러쉬(57,000원)’를 이용해 메이크업 수정, 마무리 단계에 바르면 덥고 습한 날씨에도 번들거림과 무너짐 없이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리뉴얼된 ‘프리즘 리브르’는 15일부터 지방시 뷰티 매장 및 온라인 채널(Hmall)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6월 25일 공식 출시를 시작한다. 지방시는 이번 ‘프리즘 리브르’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을 포함한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근 강다니엘과 함께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에서 보여진 ‘지방시 폰 스트랩’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 예약 고객 대상으로 ‘지방시 파우치’와 ‘땡 꾸뛰르 에버웨어 파운데이션 디럭스 5ml 샘플’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