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3본부 14팀으로 개편
블루클럽,3본부 14팀으로 개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2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호점 오픈 맞아`Y&B 프로그램`시행도
리컴인터내셔널 블루클럽이 최근 1백호점 오픈을 눈앞에 두고 본사를 확장 이전하고 조직을 3본부,14개팀,4개 지방지사로 개편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정해진 사장은 "블루클럽이 고객들의 호응속에 1년여만에 1백호점을 오픈하게 된 점에 감사하고 앞으로 고객이 좋아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고 지점과의 원만한 관계속에 협력경영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같은 회사의 방침에 따라 리컴인터내셔널은 블루클럽 지점장들의 모임인 `지역지점장 협의회`회장단을 본사 경영위원으로 외촉,경영위원 회의를

열고 본사와 지점간의 불신을 막고 본사의 경영을 오픈하면서 신뢰를 구축해 나간다는 의지를 다졌다.



특히 리컴인터내셔널은 1백호점 오픈과 함께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좋은 이미지를 제공하고 전 체인점의 질 향상과 관리강화를 위해 "Y&B 관리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Y&B 관리 프로그램은 매월 한주제의 블루클럽 시스템을 선정,전국 지점을 점검해 불성실 실행점에는 옐로우 카드를 주고 시정개선토록 권고하고 우수 실행점에는 블루카드를 주어 로얄티 감면이나 판촉물 등을 제공하는 시스템 관리 제도다.



앞으로 리컴인터내셔널은 이같은 제도의 시행이 지점과 본사간의 신뢰경여에 바람직하게 작용,부정적인 인식이 팽배한 국내 체인업계에 고무적인 일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