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 패키지 부문 수상
리더스코스메틱,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 패키지 부문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4.1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편의 우선으로 한 소비자 친화적 디자인 선보일 것

리더스코스메틱이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패키지 부문(Discipline Packaging)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패키지 부문 본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스킨케어 라인(Calming Biotics Skincare Line)’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리더스가 제안하는 4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을 적용하여 피부 코어를 강화하고 균형 잡힌 피부 밸런스를 완성해주는 컨셉의 스킨케어 제품으로서, 특히 앰플과 체결하여 사용하는 인터페이스가 특별한 쿨링 마사지가 있는 기초 라인이다.

리더스코스메틱 최창영 디자인 팀장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iF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단순히 제품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같이 사용하면 시너지가 생기는 어플리케이터인 쿨링 마사지의 인터페이스에 심사위원들이 점수를 많이 준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처럼 고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한 소비자 친화적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2004년 7월 설립된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이 피부과,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수많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우수한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고자 자체 피부 과학 연구소, 마스크 전용 생산공장 ‘아쿠아 공장’ 등을 운영하며 전문 연구원의 끊임없는 기술 연구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