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스 대리점 경영자 워크숍
유니코스 대리점 경영자 워크숍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1.2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ㆍ가격질서 정상화 결의

(주)유니코스(대표이사 이원호)는 지난달 9일, 10일 양일간 유니코스 대리점 경영자들과 이원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련부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충무에서 99년도 하반기 대리점 경영자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회사발전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은 대리점 경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대리점과 회사의 발전은 대리점 경영주들과 회사 임직원 모두의 의지에 의해 크게 좌우되는 만큼 대리점과 회사가 한몸 한뜻이 되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제2의 도약을 위해 힘차게 뛰어야 할 것"임을 덧붙였다. 또 이 대표이사는 올 하반기를 새로운 천년에 동사가 일류 브랜드를 자산으로 가지고 있는 화장품 전문기업으로서 세계 유수 브랜드들과 시장에서 어깨를 견줄 수 있도록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기간으로 만들어야 함을 재차 강조했다.



우종선 영업본부장은 하반기 영업 추진방향에 대해 해외 및 국내신규 유통채널의 다양화가 가속화됨에 따른 유통 및 가격질서 정상화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회사 차원의 다각적인 방안을 강구해 철저히 관리해 갈 것임을 밝혔다. 또 제품의 원활한 흐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개발과 마케팅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현장에서의 대리점 경영자들의 강력한 지지와 협조를 구했다.



특히 저녁식사 이후 가진 단합의 시간에서는 회사와 대리점이라는 업무적인 관계를 떠나 현 장업의 상황 및 동사의 방향성 등에 관해 심도있고 애정어린 대화가 오가 유니코스의 도약하는 하반기 모습을 기대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