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의 감성맞춘 새 시도
10대들의 감성맞춘 새 시도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1.2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대표이사 이윤희)의 10대 전용화장품 지에닉의 새로운 광고가 전파를 타고 있다.



끈적임이 없고 순수 자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지에닉 모이스춰 에멀젼의 현실적 속성과 남과 다른 느낌이라는 감성적인 측면을 조화시켜 지에닉만의 고유한 이미지를 만들어내고자 한 것이 이번 광고의 목적이다.



‘기초부터 튀는 나-자연스럽게 튀는거야!’라는 컨셉을 가지고 발전시킨 ‘거꾸로 가는 세상’편은 처음부터 끝까지 화면을 거꾸로 돌리는 기법상의 새로운 시도에다 순수하면서도 참신한 신인모델 장우정(중 2)양을 전격 캐스팅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100%야외촬영으로 진행된 지에닉 광고의 내용은 한 소녀가 자연속에서 자유롭게 뛰어다니다가 세수도 하고 풀밭에 누워 떨어지는 잎을 바라보고 평화롭게 잠든다는 단순한 내용이지만 필름을 거꾸로 돌렸을때는 상황이 틀려진다.



세수하는 장면에서도 실제 상황에서는 물을 손안에 가득떠서 얼굴로 가져가며 세수하는 것이지만 시청자들은 반대로 물이 손안에서 샘으로 퍼져나가는 독특한 모습을 보게 되는 것이다.



이번 지에닉 모이스춰 에멀젼 광고는 수시로 변하는 10대들의 감성과 취향에 맞춘 보기드문 광고로 지에닉만의 확실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심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