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피부 관리 이젠 체계적으로
남성 피부 관리 이젠 체계적으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12.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청결-개선-집중 3단계 시스템 적용한 남성전용 ‘Man Care Line’ 출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대표 홍성제)이 남성 전용 라인인 ‘Man Care Line’을 출시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남성제품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Man Care Line’은 청결, 개선, 집중의 3단계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다.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지가 과도하게 발생되는 20~30대 현대 남성들의 주요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탄생된 ‘Man Care Line’은 클렌저, 피지조절과 수분 에센스 그리고 아이 젤 등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개선’ 단계에서 선보이는 에센스는 기존 스킨과 로션을 하나로 선보이는 토탈 개념으로 이 제품 하나만 있으면 기초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해 간단히 화장품을 사용하길 원하는 남성들의 성향에 적합하다.


전 제품에는 오배자 추출물이 들어 있어 모공 관리와 수렴 효과를 높였으며, 자작나무 껍질추출물과 감나무잎 추출물로 보습효과도 탁월하다.


1단계 ‘토탈 클렌징&토닝 폼 클렌져’는 크리미한 사용감의 풍성한 미세거품이 남성피부의 피지 및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여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2단계 ‘오일 컨트롤 모이스춰라이징 젤’은 가볍고 흡수력이 높은 산뜻한 사용감의 에센스로, 피지조절, 트러블 완화 및 모공수축에 효과적이다. 또 ‘인스턴트 페이스 레스큐’는 즉각적인 수분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해주는 부드러운 사용감의 수분 에센스이다.


3단계 ‘바이탈 에너자이징 아이 젤’은 칙칙한 눈가를 환하고 건강하게 해주며 아데노신이 들어있어 집중적인 눈가 주름 개선이 가능하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Man Care Line’은 국내와 해외 동시에 판매가 이뤄진다. 국내에서는 자사 쇼핑몰(www.gwssmall.co.kr)과 드럭스토어(Watsons, W-Store), 그리고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해외에서는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의 SASA 매장 1백30여 곳에서 판매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홍성제 대표는 “외부 유해환경들로 인해 남성들의 피부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민감한 피부의 남성들도 증가하고 있다”면서 “민감하고 약해진 남성들의 피부 문제를 보다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이번에 남성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Man Care Line’ 출시를 기념해 자사 쇼핑몰에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Man Care Line’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뮤지컬 ‘위대한 갯츠비’ 초대권을 증정하고 있다.



www.gwssm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