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2세대 ‘AC 딥 흔적 진정 앰플’ 론칭
듀이트리, 2세대 ‘AC 딥 흔적 진정 앰플’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7.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소윤’과 올영라이브 진행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AC 딥 흔적 진정 앰플’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7월 3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뷰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유원) 소속 72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소윤과 함께 올영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AC 딥 흔적 진정 앰플’은 잡티 흔적과 진정 케어를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맞춤 설계 처방으로 더 진화한 2세대 진정 끝판왕 제품이다. 3중 잡티흔적 3.8배 개선에 피부온도 5.1배 개선 및 감소 효과*를 검증받았을 뿐만 아니라 짜서 쓰는 일체형 용기로 더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얼룩덜룩 3중 잡티흔적(기미, 주근깨, 잡티(색상트러블)) 개선 효과 및 피부 톤(투명도) 개선 효과/울긋불긋 3중 자극(열, 물리적, 미세플라스틱) 진정 효과/민감성 피부 일차자극 시험 인체적용시험 완료/2024년4월1일~5월13일 / 만 20~60세 성인 남녀 20명 / ㈜더마코스메틱 *무도포 대비평가)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소윤은 제품의 리뉴얼 과정에서 마지막 품평에 직접 참여하며 소비자 대표로서 피드백을 준 인연으로 라이브 방송 출연까지 함께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소윤은 기존 제품보다 20ml이나 늘어난 대용량 구성이나 간편하게 짜서 쓰는 용기도 마음에 들지만 흔적진정 성분과 보습력이 강화된 점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선 더 진화한 2세대 ‘AC 딥 흔적 진정 앰플’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 론칭할 예정이다. ‘AC 딥 흔적 진정 앰플’외에도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의 인기 조합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최대 55% 대폭 할인가로 제공하며, 각 기획 제품엔 함께 사용하면 진정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풍성한 증정품이 포함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 진정은 물론 남아 있는 흔적 케어까지 한 번에 케어 하고 싶은 분들의 니즈를 저격한 신제품으로 이번 방송을 통해 역대급 할인가로 만나보시길 추천한다”며, ”풍성한 선착순 증정품은 물론, 방송 중 구매 인증 및 ASMR 이벤트를 통해 각각 10명을 추첨하여 본품 추가 증정하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