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 홈페이지 오픈이어 유통망 구축 시동!
미투, 홈페이지 오픈이어 유통망 구축 시동!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3.2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이어 시판 시장에도 영업망 확장 나설 예정

   
 

세안의 전문화를 선언하며 전문 세안제 라인 ‘포린’을 런칭한 미투가 최근 홈페이지(www.me2y.co.kr)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유통망 구축에 나선다.

미투의 홈페이지는 ‘세안의 전문화부터 시작하세요’라는 카피 문구를 내세우며 세안의 깔끔함과 깨끗함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세안을 연상시키는 제품과 물의 조화는 미투의 주력 제품인 ‘포린’의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는 평가다.

 

미투는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모니터 요원 모집 등을 통해 브랜드 홍보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미투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유통 채널 확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현재 국내 온라인 총판 계약을 완료해 판매를 진행 중이지만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고 싶다는 바람이다.

 

또한 미투는 최근 일본의 온라인 업체와도 총판 계약을 체결, 3월말부터 본격적인 일본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미투의 조형섭 대표는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소비자와의 접점 만들기에 노력해 갈 생각”이라면서 “많은 이들이 자사의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천연성분을 사용해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다보니 원가 문제가 제품 유통에 영향을 주고 있어, 사실상 유통망 구축이 쉽지 않은 상태”라면서 “그러나 좋은 제품을 원하는 이들과 지속적인 접촉을 진행 중이어서 올해 상반기 중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도 포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투가 전문 세안제로 출시한 포린은 사람의 피부와 가장 근접한 ph5대의 제품으로 트리트먼트 세안비누 스키니와 넥전문 세안제 엑소, 민감성 전문 세안제 아케어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www.me2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