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바이럴 마케팅 강화로 온라인 파워 과시!
보브, 바이럴 마케팅 강화로 온라인 파워 과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3.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개편과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인기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가 다양한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파워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하게 진행되며 화장품 산업에서 온라인 공간이 마케팅 전략의 요충이가 되고 있는 가운데 보브의 온라인 마케팅이 성공을 거두고 있는 것.
 

특히 최근 보브가 S/S 트렌드 제품인 쇼 케이스의 출시에 맞추어, 정확한 컨셉 전달과 트렌드를 전달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온라인 커뮤니티 품평을 집중 진행한 것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호평 받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 진행된 보브 웹사이트(http://www.myvov.com)는 쇼 케이스 메이크업의 컨셉에 맞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를 강화해 고객 중심으로 개편됐다.
 

소비자의 시각에서 분석하고 연구함으로서,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이벤트와 보브 프렌즈의 활동과 모집 공고를 통해 활발히 전개해 나가고 있다.
 

보브는 이에 멈추지 않고 광고와 비쥬얼 영역을 확대함으로서 홍보 효과를 증대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들에게 방문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개편과 함께 진행된 쇼 케이스 메이크업의 온라인 홍보에서도 보브는 큰 성과를 만들고 있다.
 

뷰티 동호회와 함께 제품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이 더욱 확산되고 있으며 현재 네이버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 룸’에서는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광을 얻기도 했다.
 

현재 파우더 룸에서는 쇼 케이스 베스트 제품 설문과 품평이 동시에 진행 중이며, 이미 품평 단의 꼼꼼한 테스트를 통해 자연스러운 컬러 발색과 부드러운 텍스쳐로,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 파우더룸 부 운영자인 박빛나씨는 “보브는 늘 새로운 시도를 하고 트렌드에 앞선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라며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 사이에서는 이슈 브랜드로 관심이 증폭되고 있으며, 품평 후기 역시 긍정적인 평가로 인기가 높다”고 전하기도 했다.
 

보브 마케팅부 배선미 부장은 “보브는 그 동안 색조 전문 브랜드로서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면서 “올해는 경기 침체의 환경에도 불구하고 이번 봄 메이크업 트렌드 제품의 인기로 인해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빨리 제품에 대한 정보와 트렌드를 전달 할 수 있는 온라인 매체를 적극 활용해 바이럴 마케팅과 홍보를 진행했기 때문”이라며 “커뮤니티 제품 품평 역시 제품력에 자신이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어 연이은 제품 히트가 예상된다”고 예견했다.
 

한편 보브 쇼 케이스 메이크업은 최근 이슈 키워드인 잇 걸 컨셉의 순수한 소녀를 연상하게 하는 러블리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큰 눈망울, 사랑스러운 볼, 유리알 같이 맑은 입술 등 소녀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연출해 주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보브 쇼 케이스 메이크업은 기존 타 메이크업 제품보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한 번의 발색으로도 투명하고 맑은 컬러감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