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eco 36.9° 녹두 클렌징라인’ 출시
코리아나, ‘eco 36.9° 녹두 클렌징라인’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9.06.09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보습․영양공급---7종 구성






에코서트(Ecocert)에서 인증 받은 한국산 녹두를 함유해 녹두 본연의 피부 청정 효과는 높이고,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클렌징 단계부터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 준다. 클렌징 로션, 클렌징 크림, 클렌징 오일, 폼 클렌징, 미용비누, 필링젤 등 청정 라인 6종과 옴므라인 폼 클렌징 1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eco 36.9° 녹두 클렌징라인은 초임계 추출법을 적용한 초임계 녹두 오일을 함유해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최상으로 끌어올렸다. 

한국산 청정녹두와 발효공법이 만난 발효녹두 추출물에 함유된 지질성분이 천연 계면활성제 역할을 하여 피부에 자극이 없고, 청정효과가 우수하다. 




발효녹두 아미노산의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이 피부 깊숙한 곳의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을 해주고, 물에도 잘 녹아 세안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아 잔여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의 걱정까지 케어해 준다. 


eco 36.9° 녹두 클렌징라인은 녹두 본연의 청정 효과는 물론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건성, 지성에 구분 없이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eco 36.9° 녹두 폼 클렌징은 청정효과와 세안 후 촉촉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녹두 폼 클렌징'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발효녹두 추출물의 항산화, 항염 효과를 더해 피부 자체가 지닌 보호 능력과 재생 능력을 회복할 수 있게 도와 줘 피부의 항노화를 케어한다. 




또 피지와 각질 제거,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남성 전용 폼 클렌징인 eco 36.9° 녹두 옴므 폼 클렌징을 출시해 음주, 흡연 등의 외부요소로 피부 노폐물이 많은 남성의 피부까지 케어해 자연친화적이고 전문화된 클렌징 라인임을 입증했다. 


이남희 녹두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탈크, 합성 계면활성제 등의 문제로 소비자들은 화장품을 고를 때 제품 하나하나를 매우 꼼꼼하게 살펴본다”며 “eco 36.9° 녹두 클렌징라인은 한국산 녹두를 자연 발효해 세계적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에서 인증을 받아 녹두 본연의 청정효과는 물론 제품의 안전성까지 입증해 소비자들이 많이 찾을 것”이라고 밝혔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