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코리아, 맞춤식 뷰티 클래스 실시
메리케이 코리아, 맞춤식 뷰티 클래스 실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6.1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여름철 개개인의 피부위한 서비스 제공
메리케이 코리아(대표이사 노재홍)는 6월 15일부터 약 3개월 동안, 고객 개개인의 피부에 맞춰 여름철 스킨케어 노하우를 제공하는 ‘맞춤식 뷰티 클래스’ 서비스를 진행한다.

메리케이의 뷰티 클래스는 전문 뷰티 컨설턴트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메리케이의 독특한 고객 서비스이다. 특히 피부 손상이 쉬운 여름철, 소비자를 위한 맞춤식 컨설팅을 제공해 지친 피부를 손쉽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클래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메리케이의 홈페이지나 핸드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나만의 클래스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간단한 퀴즈로 자신의 성향과 피부에 맞는 주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클래스를 예약해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지친 피부를 위한 베이식 보습 클래스와 검게 그을린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클래스, 그리고 강한 자외선 노출로부터 주름을 예방할 수 있는 안티 에이징 클래스는 물론 최신 유행 메이크업 트렌드까지 다양한 주제로 맞춤식 클래스가 가능하다.


또한 뷰티 클래스와 더불어 맞춤 컨설팅을 받은 후의 소감을 남기는 ‘클래스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클래스에 참석한 소비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매주 30명을 선정해 ‘멜라셉 화이트닝 시스템 미니 세트’를 증정한다.


www.maryk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