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남성 뷰티트렌드, 기능성과 멀티
2010년 남성 뷰티트렌드, 기능성과 멀티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2.0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옴므, 스킨에센스 품목 강화로 시장 주도
불황 속에서도 세계적으로 남성 뷰티 시장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올 해도 그루밍 시장의 성장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10대 블루슈머가 새로운 시장의 소비자로 들어서면서 그루밍족의 위상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같은 그루밍족의 시장확대와 함께 남성화장품이 스킨, 로션 이외에 세안 제품과 에센스, 자외선차단제, 마스크팩 등 기능별 제품이 다양화되고 있다. 특히 2010년 남성화장품 시장은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 등 기능성과 멀티 제품들이 큰 인기가 예상된다.


보브옴므를 출시하며 그루밍 트렌드를 리드하며 독자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올해 스킨에센스의 품목 강화로 남성 뷰티 시장을 리드해 나갈 계획이다. 보브 스킨에센스는 우수한 제품력과 간편한 사용감으로 남성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론칭 이후 매 시즌 남성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남성 소비자의 편리성에 대한 요구와 기능성이 만난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스킨에센스는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인 주름, 탄력, 보습을 한 번에 케어 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늘어진 피부와 칙칙함의 근본부터 빠르게 잡아주는, 나노-복합 에센스 타입의 고 기능성 스킨 에센스이다.


주름 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보습력이 뛰어나 남성의 피부를 보다 더욱 촉촉하고 매끄럽게 케어 해준다. 특히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전 라인은 보브옴므만의 특화된 기술인 DALT(Double-Action Liposome Tech) 공법을 적용해, 피부 보습 및 탄력을 증가시키고 남성의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스킨에센스라는 품목은 이제 제품이 아닌 남성 뷰티 마켓을 리드하는 하나의 트렌드 제품 군으로 인식되고 있다. 2010년 보브옴므는 4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스킨에센스의 품목을 강화해,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셉트로 남성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www.vovhomm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