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유 섀도우 펜슬’ 4종 출시
‘아이러브유 섀도우 펜슬’ 4종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2.0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 롱 라스팅&워터프루프까지
 무채색의 칙칙한 옷으로 인해 기분까지 쳐질 수 있는 겨울, 컬러를 활용하기에 가장 좋은 때가 아닐 수 없다. 특히 아이 메이크업에 컬러감을 주면 세련되고 트렌디한 변신이 가능하지만, 메이크업 초보자가 무턱대고 도전했다간 촌스러운 메이크업이 완성될 수 있다. 이처럼 메이크업이 서툰 사람도 손쉽게 도전할 수 있는 펜슬 타입의 섀도 펜슬이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에서 손쉽게 컬러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이러브유 섀도우 펜슬’ F/W 컬러 나이트 네이비, 딥 바이올렛, 다크 브론즈, 글로우 베이지 4종을 추가 출시했다.


아이러브유 섀도우 펜슬은 부드러운 텍스처의 펜슬 타입의 섀도로 연출에 따라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럽게 발리고 선명하게 발색되면서도 일단 한번 연출하면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지속되는 롱 라스팅&워터프루프 타입이다. 또한 펜슬깎이가 함께 제공되어 뭉뚝해졌을 경우 전용 깎이를 이용하면 다시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18 나이트 네이비’는 고급스럽고 화려한 펄 네이비 컬러로 스모키 메이크업 시 아이라인 위에 포인트 섀도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19 딥 바이올렛’은 럭셔리하면서 오묘한 바이올렛 컬러로 라인을 따라 그려주면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또 ‘20 다크 브론즈’는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펄 브라운 컬러로 블랙 컬러가 부담스러울 경우 자연스러운 아이라인을 연출하거나 넓게 펴발라 세미 스모키용 아이섀도로 활용할 수 있다. ‘21 글로우 베이지 컬러’는 쉬머한 느낌의 화사한 핑크 베이지 컬러로 언더라인의 점막을 채우면 눈물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눈 두덩에 그려준 뒤 손가락을 이용해 넓게 펴주면 베이스 섀도로 사용할 수 있다.



클리오 아이러브유 섀도우 펜슬은 총 15가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분위기에 따라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운 질감 때문에 눈매를 따라 쓱 그려주면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어려워하는 초보자도 간편하게 세련된 컬러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손가락을 이용해 문지르듯 그라데이션해주면 자연스러운 아이 섀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2가지 이상의 컬러를 믹스해 사용하면 더욱 트렌디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4종의 컬러가 추가 출시된 ‘아이러브유 섀도우 펜슬’ 및 클리오의 모든 제품은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대형 마트와 클리오 직영 온라인숍 샵클리오(http://www.shop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