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협회, 상반기 정기세미나 성료
메이크업협회, 상반기 정기세미나 성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5.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부별로 연 2회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
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는 4월 초 광주, 대구지부 정기 세미나를 시작으로 제주, 부산, 전북지부까지 ‘2011년 상반기 정기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한국메이크업협회는 지역 간 정보교류와 격차 해소를 위해 매년 지부별 정기 세미나를 개최해 오고 있으며, 협회 중점사업으로 심혈을 기울여 추진하고 있다.


이번 정기 세미나 가운데 부산지부에서 열린 세미나에서는 최근 종영한 SBS 법의학 드라마 ‘싸인’에서 더미분장을 담당했던 SBS아트텍 김봉찬 미술감독의 시연이 진행돼 열렬한 성원과 관심이 이어졌다.


또한 전북지부 세미나에서는 채성은 이사(뷰티하우스 스타일 By Chae 대표)의 트렌드 메이크업 세미나와 서용선 이사(헤어뉴스 원장)의 웨딩 메이크업 시연에 자리를 가득 메워 준 학생들과 메이크업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전국을 돌며 협회원들과의 시간을 가진 오세희 회장은 “한국메이크업협회의 중점 사업 중 하나인 정기 세미나를 앞으로도 전국 지부별로 매년 2회씩 개최해 메이크업 기술이 한층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전공자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에 관심 있는 일반인에게 최신 트렌드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방침”이라며 “또한 5월14일에 열리는 순수 메이크업인들의 축제 ‘한국메이크업협회장배 제9회 전국 메이크업 경진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www.kmakeu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