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수빈컬렉션’ 개최
‘2011 수빈컬렉션’ 개최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2.1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콘셉트로 8가지 무대 꾸며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12월9일 ‘리미티드 에디션(Limeted Edition)’을 콘셉트로 수빈컬렉션을 개최했다.

 
올해로 20년 넘게 150여회를 진행한 수빈컬렉션을 스타일리스트학과 학생들의 열정이 담긴 작품들로 지도교수들과 학부모를 모시고 수빈인들이 모여 뜨거운 반응 속에 진행됐다.

누구나 한정수량의 차별화되고 특별함을 지닌 것에 끌리는 것처럼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유니크함을 어필하고자 리미티드 에디션을 콘셉트로 각 스테이지가 펼쳐졌다.

 
지금 시대의 워너비스타를 위한 단 한 벌의 의상을 작가들의 아이디어로 재미있고 다양하게 리폼, 스테이지별 포인트 컬러를 정해 Running away, Gold Match, Bohemian Luxe, Exaggerated Funny, Garden, Upbeat Sportif, Modern girl, Dramatic Black의 8종류의 스타일 스테이지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컬렉션에서 ‘블랙 카리스마’ 작품으로 대상을 수상한 이수현 학생에게 장학금이 주어졌다.

그동안 수빈아카데미는 방송 스타일리스트과정을 국내최초 개설해 수많은 전문가를 배출하고 현재 소녀시대, 인피니티, 서인영, 유아인, 김혜수, 수애, 이병헌, 공유, 2AM, 2PM,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다비치, 송승헌 등 가수 연기자 등의 연예인스타일리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하며 수빈인에 명성을 잊지 않고 뛰고 있다.

수빈아카데미는 앞으로도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교육기관으로 이론과 실무교육을 함께하는 시대에 맞는 최고의 스타일리스트를 배출할 것이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