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억 전달
아모레,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억 전달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1.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지원 프로그램에 지정기탁

 
아모레퍼시픽,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 온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1월19일 서울 중구에 있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실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는 ‘희망 2012 나눔캠페인’에 3억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여성 지원 프로그램에 지정기탁하는 방식으로 여성 가장들의 자립을 돕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주)아모레퍼시픽은 2002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처음 인연을 맺은 이래 11년째 기부를 해 왔으며, 2006년 12월 연말 캠페인 참여를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의 나눔을 위한 파트너십을 본격화했다. 또한 2007년 12월 ‘희망 2008 나눔 캠페인’에 기부한 금액은 이듬해인 2008년 저소득 여성 가장의 자립지원 및 자녀보육비 지원, 문화활동비 등을 지원하는 ‘뷰티풀 라이프’ 사업 수행에 사용된 바 있다.

이우동 (주)아모레퍼시픽 홍보담당 상무는 “(주)아모레퍼시픽은 여성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하고 당당한 삶을 위해 앞장서고자 한다. 또한 소외된 여성들이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서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며, 이러한 우리의 작은 실천이 소외받는 여성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으로도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주)아모레퍼시픽은 진정성을 바탕으로 여성의 아름답고 건강한 미래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여성을 위한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는 ‘핑크리본 캠페인’, 여성암 환우들에게 메이크업 및 피부관리, 헤어연출법 등 외모를 아름답게 가꾸는 노하우를 전수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되찾고 삶에 대한 긍정적 태도를 고취시킬 수 있도록 돕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 캠페인, 저소득층 여성 가장의 경제적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지원하는 마이크로크레딧사업 ‘희망가게’ 등이 있다.
corp.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