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밸런타인 콜렉션ㆍ선물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밸런타인 콜렉션ㆍ선물세트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2.0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모레퍼시픽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남심을 사로잡게 해주는 리미티드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 기획세트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사랑을 상징하는 꽃인 튤립과 작약을 모티브로 한 ‘러브 인 블룸(Love In Bloom) 발렌타인 컬렉션’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산나 아누카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아이 섀도우 팔레트, 블러셔, 립글로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로맨틱 페미닌 룩을 본인의 스타일에 맞추어 연출할 수 있다. 사랑스러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러블리 로맨틱 룩’을, 세련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어반 시크 룩’을 제안한다.

라네즈는 러브 인 블룸 발렌타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라네즈 페이스 북 및 공식 까페에서 러브 인 블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네즈 페이스 북 (https://www.facebook.com/laneige.kr)이나 라네즈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cafelanei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는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기념하여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감미롭게 장식해 줄 마법의 반쪽 사과, 롤리타 렘피카 ‘첫 번째 향수 오 드 퍼퓸 발렌타인 에디션 20ml’를 출시한다. 2월 한달 동안 롤리타 렘피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단 미니케이크 형태의 패키지에 들어 있는 미니어처 향수를 선사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아모레퍼시픽은 내 남자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밸런타인데이 기획 선물 세트도 선보인다. 라네즈 옴므와 오딧세이는 피부 활력을 찾아주어 매력적인 남성미를 완성시켜주는 화이트 액티브 스킨케어 세트를, 롤리타 렘피카는 생동감 넘치는 향이 인상적인 남성 전용 향수 로 오 마스큘랑 오 드 뚜왈렛을 추천한다.

헤라와 리리코스에서는 풍성한 사은품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밸런타인 기획세트’와 ‘헤라 옴므 모이스처 밸런타인 기획세트’ 및 ‘리리코스 옴므 마린 비비 세트’를 출시, 피부 타입별로 준비되어 있어 남자친구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스킨케어 제품을 맞춤으로 고를 수 있다. 리리코스는 2월14일까지 리리코스 매장 구매 고객에게 모두에게 최고급 원료를 엄선하여 만든 ‘고급 수제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orp.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