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밸런타인데이 선물 출시
코리아나, 밸런타인데이 선물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2.10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들의 대표적인 기념일이라 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왔다.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 발렌타인데이. 하지만 이런 풍속만 믿고 남자친구에게 초콜릿만 덜렁 선물했다간 센스 없는 여친으로 낙인 찍히기 십상이다. 최근에는 초콜릿과 더불어 여자친구의 센스가 돋보이는 작은 선물까지 준비하는 것이 기본이기 때문. 하지만 초콜릿과 선물을 준비하기에는 비용적인 부분에서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최근 2~3만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남성화장품이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비교적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서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고려해 실용성을 갖춘 똑똑한 남성화장품이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사랑을 전할 초콜릿과 함께 남친의 피부를 가꿔줄 실용 100%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

-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방에 ‘제니스맨 퍼펙트 3 in 1 에센스’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은 심플하고 간편한 것을 좋아하는 남성들의 귀차니즘을 해소해주는 ‘제니스맨 퍼펙트 3 in 1 에센스’를 추천한다. 식물 성분이 다량 함유된 저자극 남성 전용 미백기능성 에센스로 토너, 에멀션, 에센스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멀티 제품이다.

항산화 및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인 아토렌을 함유, 트러블 및 자극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 알부틴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제니스맨 퍼펙트 3 in 1 에센스는 피지 분비가 많아 번들거리는 피부를 가진 지복합성 피부, 또는 술과 담배 등으로 인해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하고 싶은 남성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가격은 2만6000원선.

- 선블록 겸용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 ‘세니떼 옴므 에코피칼 비비 선블록’
선블록 겸용으로 남자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니떼 옴므 에코피칼 비비 선블록’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칙칙한 남성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줘 비비크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에코서트 오가닉 인증 이테야자 열마 오일과 바바수씨 오일이 잦은 야근과 술, 담배 등에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보습효과와 수분 보유 능력이 우수한 히아루론산과 라이조비안검 복합성분을 함유, 선 케어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끈적이지 않으며, 마치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강한 햇볕 아래에서도 오랫동안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가격은 2만2000원선.

- 꼬옥 잡고 싶은 두 손을 위해 ‘랩 시리즈 액티브 핸드 크림’
하얗고 부드러운 손을 가꾸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까무잡잡하고 거친 손이 남성의 상징이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여성 못지 않게 ‘예쁜 손’을 지닌 남성들이 인기다.

‘랩 시리즈 액티브 핸드 크림’은 고기능 핸드 케어 제품으로 전해질 포뮬러가 건조하고 거친 손을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알로에 베라 식물에서 추출한 알로에 농축액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분을 공급해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만4000원선.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