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미스코리아 메이크업ㆍ헤어 담당
수빈, 미스코리아 메이크업ㆍ헤어 담당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3.06.1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협찬사 참여…56명 재원생 지원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지난 4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2013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공식협찬사로 참여해 대회의 총 무대 메이크업과 헤어를 담당했다.

올해 57회째를 맞이하는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는 한국일보와 한국아이닷컴이 주최하고 서울경제, y star, life n이 후원해 MC 김현욱과 배우 이윤지의 사회로 y star를 통해 방송됐다.

이날 대회에서는 총 56명의 후보들의 다양한 퍼포먼스와 수영복 심사, 드레스 심사 및 인터뷰 등을 통해 매력발산의 시간이 펼쳐졌다. 지역예선 대구 진으로 뽑힌 유예빈이 영예의 진을 차지하며  2013 미스코리아의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2013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국내 14개 지역, 해외 4개 지역 10명 등 55명의 후보가 본선에 참가해 열띤 경합을 벌였으며 서류심사, 인터뷰 면접, 체형심사 등을 거쳐 진 1명, 선 2명, 미 5명의 본상수상자와 우수상, 인기상, 포토제닉상, 매너상, 탤런트상 등이 수여됐다.

대회 공식협찬사로 수빈아카데미는 본선에 오른 56명 후보들의 합숙기간 동안 메이크업과 헤어를 전담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의 사절단으로서 전문 뷰티교육은 물론 본선당일 후보자들이 더욱 더 자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56명의 재원생을 지원했다.

수빈아카데미는 미스코리아 대회당일까지 안과 밖을 모두 책임지며 25년 전통의 명문 뷰티아카데미로서 또 한번 그 명성을 입증하며 모두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2002년부터 12년 동안 한결같이 미스코리아의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전담해온 수빈아카데미는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해 JUMP UP, LEVEL UP, SOOBIN UP! 이라는 슬로건 래 25년간 받은 사랑을 나누고자 사회공헌활동 및 협찬을 통해 뷰티업계의 리더로서 그 역할을 수행해 나가고 있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