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팩 신공장 본격 가동
제이준코스메틱, 마스크팩 신공장 본격 가동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3.3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 4억 8천만장 생산, 아시아 넘어 글로벌 마스크팩 시장 선도할 것

제이준코스메틱은 마스크팩 신공장 준공을 완료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인천 남동공단에 마스크팩전용 생산 공장을 신축하고, 인천시 유관기관 관계자를 비롯해 자사 임직원, 협력업체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개최한다.

인천 신공장은 사업비로 약 450억원이 투입됐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총 면적 4,300평(14,200㎡) 규모이다.

또한 제조 및 생산부터 포장, 검수의 전 공정을 자동화한 생산 라인을 도입해 월 최대 4천만 장, 연 최대 4억 8천만 장 생산(월 25일 생산 기준)요건을 갖췄으며, 스마트 공장(Smart Factoring)시스템을 통해 설비 및 생산 실시간 자동관리, 물류 유통 현황 모니터링 등 원활한  마스크팩 생산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했다.

특히 식약처가국제표준화기구(ISO) 화장품GMP 규정에 따라 엄격히 심사해 부여하는 ISO 인증을 획득했고, CGMP 인증 절차도 밟으며 모든 공정의 품질 및 위생 관리에서도 안전성을 입증했다.

제이준코스메틱 이진형 대표이사는 “제이준코스메틱 인천 신공장은 제품 생산력 증진과 원활한 물량 공급은 물론해외 시장 공략을 목표로 한 전략적 요충지로서의 역할 등 다양한 시너지 창출의 토대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며 “추후 지속적인 설비 투자와 전문 인력 보강 및 제품 연구 개발을 통해 마스크팩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서의 가치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날 신공장 준공을 기념해 중국 왕홍 300여 명을 공장에 초청하고, 전속모델 박해진과 최태준도 이 자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