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면서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푸석한 피부는 안색을 어두워 보이게 하고 건조한 피부는 각질을 일으켜 메이크업 시 깨끗한 피부 표현을 방해한다. 추운 겨울철과 다가오는 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단순 보습 관리가 아닌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 이에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해 속부터 빛나는 광채 피부로 만들어 줄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니스프리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이하 레티놀 PDRN 앰플)과 신제품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토너(이하 레티놀 PDRN 토너)는 '레티놀 PDRN 듀오'로 불리며 탄력 있는 속광 피부를 만들어 준다.
레티놀 PDRN 앰플은 올리브영 판매 랭킹 전체 1위 를 차지한 제품으로 모공결부터 속광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하다. 3중 레티놀 콤플렉스™ 로 피부 겉을 매끈하게 케어하고, 정제수 대신 사용한 560,000ppm 저분자 그린티 PDRN™ 이 피부 속 을 채워주어 피부 겉과 속을 강력하게 케어해 주는 슬로우 에이징 앰플이다.
레티놀 PDRN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남다른 속광을 경험할 수 있다. 순도 95% 순수 레티놀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그린티 PDRN™이 피부 속 보습 장벽을 탄력 있게 채워줘 닦아내도 지워지지 않는 속광 피부를 연출한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수분 64.9%, 광채 5% 상승 등 강력한 시너지로 더욱 효과적인 겉&속 듀얼 케어가 가능하다. 우선 ‘레티놀 PDRN 토너’를 이용해 피부 타입에 따라 팩토, 흡토, 닦토하며 촉촉하고 매끈하게 피부결을 정리한다. 이후 ‘레티놀 PDRN 앰플’을 손으로 흡수시켜 발라주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모델 ‘방송인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서 ‘레티놀 PDRN 듀오’를 ‘찐찐템’으로 소개하며,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건조한 피부 개선과 피부 속광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꼬달리의 ‘비노퍼펙트 화이트닝 세럼’은 다크 스팟을 완화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 주는 화이트닝 세럼이다. 16년 연속 프랑스 안티 다크 스팟 1위인 제품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C 보다 62배 높은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비니페린이 함유되어 잡티를 연하게,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랑콤의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은 피부 미백과 탄력을 한 번에 케어해 주는 데일리 크림이다. 피부 탄력을 개선해 주는 아데노신, 기미와 잡티를 케어해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에 활기와 윤기를 주는 고농축 아마씨유가 함유되어 있어 탄력 있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부드러운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