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텝 젤네일 브랜드 ‘르미니마카롱’(LeMiniMacaron)의 신제품 ‘젤네일 리무버 미니 키트’가 올리브영 전국 1,100여개 매장에 입점했다.
르미니마카롱은 많은 여성들이 쉽고 간편하게 손끝 뷰티를 완성해야 한다는 신념에서 출발, 원-스텝 젤폴리시와 마카롱램프, 네일 도구와 리무버 패드까지 모두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키트 하나로 손쉽게 셀프 젤네일이 가능한 젤네일 키트로 인지도를 쌓고 있다.
기존 르미니마카롱 베스트 셀러인 ‘젤네일 리무버’를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로 올리브영 전 매장 입점 되었으며, 이용 편의를 위해 미니 버전인 ‘젤네일 리무버 미니 키트’로 출시되었다.
‘젤네일 리무버 미니 키트’는 젤리무버 패드 20장, 미니 네일파일, 미니 큐티클스틱이 포함되어 있어 네일샵을 방문하지 않고도 셀프로 젤네일 쏙-오프를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가격 또한 4,800원으로 합리적이다.
르미니마카롱은 복잡했던 기존의 젤네일 쏙-오프 튜토리얼을 ‘쓱싹쏙’이라는 세 가지 스텝으로 간소화했다. 미니 키트 속 네일 파일로 표면을 쓱 갈고, 젤리무버 패드를 상단을 싹 찢은 뒤, 손가락을 쏙 넣고 끝면을 접고 15분 기다리는 이 과정은, 소비자에게 쉽고 편하다는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
복숭아향이 첨가되어 향기로운 젤리무버는 묶고 있는 동안에도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하며, 젤리무버 안에 아세톤 적신 솜이 내장되어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르미니마카롱 관계자는 “올리브영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르미니마카롱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 기회를 통해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 기회를 늘려, 보다 많은 고객들이 르미니마카롱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르미니마카롱 젤네일 리무버 미니 키트는 올리브영 매장에 방문해 르미니마카롱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선착순으로 정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르미니마카롱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