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
라벨영,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0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in 1 에센스 토너 제형으로 스킵케어 가능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비타민 5종과 발효 복숭아 추출물을 함유해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하는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를 9일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는 미백 효과가 있는 비타민 성분과 생기광채를 부여하는 복숭아즙으로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고농축 에센스와 수분 토너를 결합한 2 in 1 에센스 토너 제형으로 하나만 사용해도 충분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고농축 에센스와 수분 토너의 장점을 결합한 고수분 제형으로, 흡수력과 발림성은 높이고 끈적임은 낮춰 수분 코팅막을 입힌 듯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채워주는 올인원 에센스토너로 개발되어 더운 날씨로 인해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는 여름철 기존의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생략하고 단독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는 얼굴에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는 비타민 5종(레티닐팔미테이트, 토코페롤, 칼슘판토테네이트, 리놀레익애씨드, 바이오틴)에 발효 복숭아(복숭아추출물,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를 함유했고,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 보고를 완료해 탄력 있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250ml의 대용량 토너로 출시돼 용량 걱정하지 않고 기초 케어 단계에서 듬뿍 발라 쓸 수 있고,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군과 함께 섞어 사용하거나 1차 클렌징 단계에서 클렌징워터 대용으로 활용하는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신제품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는 이 제품 하나로 보습과 미백, 생기까지 모두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한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라며 “올인원 명가 라벨영의 신제품 쇼킹비타민복숭아에센스토너와 함께 간편하게 스킵케어(Skip-care)하고, 촉촉하고 생기 광채 넘치는 피부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