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스틱 클래식(ChapStick Classic)’ 리뉴얼
‘챕스틱 클래식(ChapStick Classic)’ 리뉴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7.2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기 오리지널 패키지 적용해 클래식한 감성 재현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ChapStick)의 인기 제품군인 ‘챕스틱 클래식(ChapStick Classic)’이 오리지널 디자인을 적용한 패키지로 재출시된다.

‘챕스틱 클래식’은 1880년대 미국에서 출시된 세계 최초의 립밤으로 전세계적으로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챕스틱의 대표적인 라인업이다. 이번 리뉴얼은 최근 떠오르는 뉴트로(Newtro) 트렌드에 맞춰 챕스틱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재현한 것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기성세대에게는 학창 시절의 향수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오리지널 디자인과 동일하게 입구는 본체 상단부만 덮는 캡 방식을 적용하였고, 스틱의 굵기는 더 얇아져 휴대가 용이해졌다는 점이다.

리뉴얼된 ‘챕스틱 클래식’ 라인은 입술 보호 및 보습 기능의 비즈왁스와 라놀린을 함유해 입술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끈적임이 없어 보습이 필요할 때 단일 제품으로도, 메이크업 전 기초 단계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입술에 은은한 쿨링감을 남기는 ‘오리지널(Original)’ 향과 상쾌한 민트 향의 ‘스피어민트(Spearmint)’, 자연스러운 핑크빛을 가미해 입술에 윤기와 생기를 주는 상큼한 체리 향의 ‘체리(Cherry)’와 달콤한 딸기 향의 ‘스트로베리(Strawberry)’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나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오리지널’과 ‘스피어민트’는 여름철 립밤을 바른 직후 쿨링감을 원하는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챕스틱 클래식’ 4종은 20일부터 전국 약국을 통해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