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리틀 드롭스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과 수분 앰플 2종의 대용량 버전을 출시한다.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리틀 드롭스 진정 앰플 & 수분 앰플은, 지난 3월 첫 출시 이후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효능으로 많은 유튜버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그동안 꾸준하게 받아온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에 대용량으로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진정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와 수분 앰플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 대용량은 45ml로, 용량은 기존 제품(15ml) 대비 3배 커진 반면 판매가는 기존가의 2배로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는 화장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렌듈라꽃수’를 74.71% 고함량 함유한 앰플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진정 세럼과 수분 오일의 9:1 황금 비율로 민감 피부의 진정과 보호가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는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제품’ 판정을 받을 만큼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허스텔러의 수분 앰플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는 정제수 대신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사과수’를 79.88% 함유해 피부에 수분만을 꽉 채워 속부터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타마린드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함량을 높일 수록 끈적이는 동물성 히알루론산 제품과 달리 높은 함량에도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즉각적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프레쉬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3가지 씨드 오일 콤플렉스(브로콜리씨오일, 보리지씨오일, 멕시칸치아씨오일)가 피부에 얇은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줘 오랜 시간 피부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허스텔러 브랜드 관계자는 “리틀 드롭스 진정 앰플과 수분 앰플은 출시 이후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대용량 출시 요청을 받아온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더위와 마스크 등으로 인해 피부가 자극 받기 쉬운 올 여름, 허스텔러와 함께 더욱 건강해진 피부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스텔러의 대용량 앰플 2종은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허스텔러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W컨셉에서 프리 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 오더 기간 동안 리틀 드롭스 대용량 앰플 구매 시 10%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