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신제품 컨디셔닝 세럼&크림 2종
헉슬리(Huxley), 신제품 컨디셔닝 세럼&크림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12.1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쉐이프 루틴 라인업 완성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모든 피부 타입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수분 컨디셔닝 케어 라인, 프리쉐이프 루틴의 신제품 세럼과 크림 2종을 출시한다.

헉슬리 프리쉐이프 루틴은 선인장 꽃, 씨앗, 줄기에서 추출한 유효 성분의 기능과 흡수력을 극대화한 헉슬리 오더메이드 원료를 적용하여 피부에 활기를 더하고 복합적인 관리를 돕는 스킨 케어 라인이다. 지난 4월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를 먼저 선보인 데 이어 새롭게 ‘컨디셔닝 세럼 프리쉐이프’와 ‘컨디셔닝 크림 프리쉐이프’를 추가 출시하며 에센스 토너, 세럼, 크림까지 3종 구성의 프리쉐이프 루틴 최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헉슬리의 프리쉐이프 루틴은 공통적으로 인위적인 화학적 용매나 촉매제의 사용 없이 모로코 유기농 선인장에서 100% 자연 공정을 통해 추출한 선인장 발효수를 함유하고 있다.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채워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 시키고, 묵은 각질만을 순하게 녹여내 피부 재생 주기를 촉진 시켜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천연 지방산이 풍부한 선인장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보습막을 견고히 다져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고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채워준다. 속보습 및 피부결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맞춰주어 컨디셔닝 케어가 필요한 모든 피부 타입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먼저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를 활용해 피부에 묵은 각질과 피부 결을 정돈하고, ‘컨디셔닝 세럼 프리쉐이프’로 피부 속 깊숙히 수분과 보습을 채워 피부 재생 주기를 촉진 시키고 부드럽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한 뒤, ‘컨디셔닝 크림 프리쉐이프’의 탱글하면서 밀도있는 고보습 제형감으로 견고한 보습막을 더해 마무리하면 어떤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이 견고한 피부를 느껴볼 수 있다.

한편, 헉슬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배우 유태오와 함께한 프리쉐이프 캠페인의 두번째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한다. 유태오의 감미로운 내레이션으로 표현되는 아름다운 꿈의 내용을 컨셉으로, 강렬한 색감과 비주얼을 통해 헉슬리 프리쉐이프 라인을 연상 시키면서 동시에 헉슬리 슬로건 ‘위대한 것은 위험한 것으로부터’로 연결되는 흐름을 담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